logo

logo

아름다운 밤하늘 아래, 복합힐링파크 별따러가자.

Travel

GET THE STAR

평창자연휴양림

펜션에서 0.5km

평창자연휴양림은 태기산 자락의 해발고도 700m에 위치한 자연휴양림으로 인근에 다양한 관광지가 소재하고 있으며, 등산로가 잘 정비되어 있고 사계절 맑은 자연을 볼 수 있는 휴양림이다.

무이예술관

펜션에서 3.9km

현대 문학의 대가 이효석의 고향이며 그의 대표작 '메밀꽃 필 무렵'의 실제 배경지 평창군 봉평의 무이초등학교에 지어진 유명 예술인(정연서,이천섭,오상욱 등)들의 작품활동의 장이다.

휘닉스평창

펜션에서 4.5km

평창의 사계절을 누리는 복합 리조트. 해발 700m 청정 고원지대에 자리잡은 휘닉스 스노우 파크, 호텔, 콘도, 휘닉스 컨트리클럽, 블루캐니언 등의 휴양 레저시설을 갖춘 종합리조트이다.

흥정계곡

펜션에서 4.9km

봉평면 시가지에서 6번 국도를 따러 5km정도 올라가다 보면 우측으로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맑은 물의 계곡이 나타나는데 이곳부터가 흥정계곡이다. 다양한 민물고기가 서식하는 곳.

허브나라

펜션에서 7.3km

허브나라에서는 약 100여종의 허브가 재배되고 있으며, 허브정원과 어린이 정원, 향기 정원, 세익스피어 정원, 요리 정원, 나비 정원, 모네 정원, 명상 정원 등 13개의 테마가든이 있다.

이효석문학관(효석문화마을)

펜션에서 8.7km

남안교를 건너 물레방아간 뒷산 중턱에 자리잡고 있으며, 생가터 가는 길목이기도 하다. 이효석의 작품 일대기와 육필원고, 유품 등을 볼 수 있고 전시품은 가산문학 선양회를 중심으로 이루어졌다.

대관령하늘목장

펜션에서 51.7km

우리나라 유일한 양 목장. 목장에 올라 바라보는 노을이 지는 황혼은 마치 꿈결 같은 장관을 보이며, 넓은 초원에서 한가롭게 풀을 뜯고 있는 양떼들의 모습이 이국적인 풍경을 자아낸다.

알펜시아

펜션에서 52.7km

한국 스키의 메카라고 불리는 알펜시아는 연평균 250cm의 적설량에 11월 중순부터 이듬해 4월초까지 스키를 즐길 수 있는 천혜의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는 스키 리조트이다.

강릉 경포대(해변)

펜션에서 81.1km

해안 최대 해변으로 유명하며 시내에서 북으로 6km, 경포대에서 1km되는 곳에 동해의 창파를 가득 담고 펼쳐진 명사오리(明沙五里) 이다. 송림병풍은 경포해변 특유의 아름다움이다.

평창송어축제

매년 12월 중순~1월 말까지

평창송어축제에서는 선조들의 삶을 축제로 승화시켜 눈과 얼음, 송어가 함께하는 겨울이야기라는 주제로 매년 겨울마다 송어축제의 장이 펼쳐진다. 겨울 축제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평창 효석문화제

매년 9월 초~9월 중순까지

가산 이효석 선생을 배출한 봉평은 메밀꽃 필 무렵 의 실제 무대이기도 하다. 소금을 뿌린 듯 하얗게 흐드러진 메밀꽃이 보기만 해도 숨이 차오를 듯 문학적 감각에 젖게 한다.